힐크릭임진한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골프 레슨의 신’ 임진한 프로의 골프 레슨 유튜브 콘텐츠 ‘클라스룸’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임진한 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 레슨 콘텐츠 지원으로 골프웨어 주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

클라스룸은 4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임진한 프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진한 클라스’를 통해 매주 토요일 업로드 되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공개된 총 30편의 레슨 영상 누적 조회수가 약 230만회를 기록할 만큼 아마추어 골퍼들이 믿고 보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골프 고민 해결사로 초대된 배재희, 서유정 등 프로 골퍼들과 레슨을 받기 위해 출연한 가수 정동하, 숙행, 개그맨 이봉원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으며, 하반기에도 특급 라인업으로 재미와 골프 솔루션을 동시에 전달한다는 포부다.

힐크릭은 임진한 프로와 MC로 활약 중인 홍재경 아나운서 및 출연자 전원의 골프웨어 착장 지원을 통해 상반기에 이어 브랜드만의 유니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임진한 프로의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더욱 극대화해주는 뛰어난 기능성의 라운딩룩은 물론 일상복, 다양한 스포츠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트렌디하고 실용성 높은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어려운 골프를 쉽게 알려주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임진한 프로의 클라스룸을 상반기에 이어서 하반기에도 제작 지원하기로 결정했다”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올 하반기에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지원과 프로 선수 후원, 자체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채널을 넘나들며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