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업앤다운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4월 마지막 주 연예계는 각종 이슈와 구설로 시끄러웠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출연 이후 거센 항의를 받고 있는 tvN ‘유퀴즈’는 간접적으로 자신들의 입장을 표명했다 후폭풍을 맞았다. 심은진과 재혼한 배우 전승빈은 전처인 홍인영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어 큰 충격을 안겼다. 다사다난했던 한주 연예계 이슈를 모아봤다.

한영 박군

#박군♥한영, 결혼…‘미우새’ 출연진 총출동

가수 박군(36)과 한영(44)이 결혼했다. 박군과 한영은 두 사람은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가족, 일부 지인들만 초대해 간소하게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함께한 임원희,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 오민석, 최시원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두 사람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함께 출연하며 8살 나이차를 극복,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박군과 한영은 지난 3월 열애를 인정한 지 일주일 만에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정치적 논란’ 유퀴즈 첫 입장에 후폭풍ing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이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출연 이후 불붙은 정치색 논란에 대한 입장을 간접적으로 드러냈지만 오히려 역효과를 낳는 모양새가 됐다. 지난 27일 ‘유퀴즈’ 방송 말미에는 ‘나의 제작일지’라는 제목으로 제작진이 바라본 그간의 촬영 과정과 유재석, 조세호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이번 논란은 지난 20일 윤 당선인이 출연분이 방영된 후 청와대가 문재인 대통령의 출연 제안을 했으나 제작진으로부터 거절당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시작됐다. 이 가운데 ‘유퀴즈’ 제작진은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냈으나 시청자들의 비난은 여전히 봇물처럼 터지고 있다. 이에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는 악플러 척결을 위해 법적 대응에 나서기도 했다.

도박 슈
사진 | 플렉스TV 방송 화면

#‘도박 논란’ 슈, 인터넷 생방송 출연으로 복귀 시동

상습 도박으로 물의를 빚은 그룹 S.E.S. 출신 슈가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을 재개했다. 슈는 25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플렉스TV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도박물의에 대한 사과의 뜻을 재차 밝히며 눈물을 쏟아냈다. 슈는 도박치료사로 나서고 있는 자신의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한국도박문제센터에 방문해 도박문제에 대한 홍보를 논의했고 한국코치협회에서 운영하는 코칭 자격증 취득에 도전했다. 슈는 지난 2018년 상습도박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그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 해외도박장에서 수차례에 걸쳐 7억원대 도박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유승준, 비자 재소송 1심 패소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 기피 논란을 일으킨 가수 유승준(스티브 승준 유·46)이 두 번째 비자 발급 소송 1심에서 패소하면서 한국 입국 길이 다시 막히게 됐다. 28일 오후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김순열 부장판사)는 그가 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를 상대로 제기한 여권·사증 발급거부 처분 취소 청구 소송에서 원고의 소를 기각했다. 유승준은 지난 2002년 군입대 전 출국한 뒤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병역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논란이 됐다. 이후 한국 입국이 제한된 유승준은 재외동포 입국 비자로 입국을 시도했으나 비자 발급을 거부 당했고, 행정소송을 내 2020년 승소 판결을 확정 받았다. 그는 판결을 확정 받자 비자발급을 신청했지만, LA 총영사관은 유승준의 비자 발급 신청을 재차 거부했고, 유승준은 다시 행정소송을 제기했다.

#전승빈, 전처 홍인영 폭행혐의로 檢송치

배우 전승빈(36)이 전 아내인 배우 홍인영(37)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경기일산동부경찰서는 29일 전승빈이 홍인영 폭행 혐의로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에 송치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전승빈은 2019년 3월 자택에서 홍인영과 말다툼을 벌이다 기물을 파손하고 욕설과 폭언을 퍼부었다. 같은 해 11월에는 홍인영 목을 조르며 욕설을 하고, 고통스러워하는 홍인영을 조롱한 혐의를 받는다. 하지만 전승빈 측은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전승빈과 홍인영은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으나 4년 만인 2020년 4월 이혼했다. 전승빈은 지난해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41)과 재혼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