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백 포스터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영화 ‘결백(박상현 감독)’이 개봉 첫 주 약 31만 관객을 기록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극장가에 활력을 가져다주고 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개봉 주 누적 관객수 31만 4750명,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지난 2월 19일 개봉한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이후 113일만에 개봉 주 최다 관객수를 달성하며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가져다줄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 분)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 분)이 추시장(허준호 분)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개봉 전부터 언론의 뜨거운 호평으로 기대감을 높인 ‘결백’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개봉일인 10일부터 5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결백’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추적 스토리와 강렬한 드라마로 웰메이드 추적극을 선보인 가운데,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연기 장인들의 연기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며 호평받고 있다.

‘결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결백’ 포스터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