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모먼츠 라운지’ 제공 |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올 연말, 모임이나 행사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을 올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2층에 위치한 모먼츠 라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는 이용객을 위해 라운지 전체 대관이 가능하다.또한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먼츠 라운지 파티 프로모션은 1인당 6만원으로 최소 15인 이상 예약을 해야하며, 2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모먼츠 라운지 외에도 테라스, 미팅룸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콘셉트의 할로윈 파티, 크리스마스 파티 등 고객이 원하는 각종 파티도 가능하다. 단 인원수나 원하는 메뉴, 세팅에 따라 금액이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모모카페는 매주 월요일 여성 고객에게 뷔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모 레이디스 먼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 모모카페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점심은 20% 할인된 금액으로 세금을 포함하여 3만1200원, 저녁은 3만9200원이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