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V앱2PM
V앱에 5일 밤 2PM이 출격한다. 제공|네이버

‘옥빙구’ 옥택연, V앱 신개념 쿡방 ‘2PM 옥장쿤’에서 보여줄 레시피는?

2PM의 멤버 택연, 우영, 닉쿤이 네이버의 실시간 스타 개인방송 앱 V를 통해 신개념 쿡방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를 낳고 있다. 세 명의 이름을 섞어 ‘옥장쿤’이라고 프로그램명을 정한 2PM 택연 우영 닉쿤은 지난 6월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팬들을 위한 논알콜 칵테일을 만들며 요리실력을 뽐낸 바 있다.

오늘(5일) 밤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30분간 생중계로 진행되는 ‘2PM 옥장쿤의 레시피M’에서는 2PM의 멤버 택연, 우영, 닉쿤이 자신들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며 요리를 완성해가는 모습이 고스란히 V앱을 통해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실시간 공개된다.

‘옥장쿤’ 세 멤버 중 특히 택연은 현재 방영중인 tvN 인기 프로그램 ‘삼시세끼 정선편’을 통해 ‘옥빙구’라는 애칭을 얻으며 이제 웬만큼 안정적인 요리 솜씨를 보이고 있어 오늘 저녁 선보일 요리에 관심이 쏠린다.

2PM은 ‘2PM 옥장쿤의 레시피M’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담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전세계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스타들의 핫한 공연과 일상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네이버의 셀러브리티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V’는 지난달 31일 출시 이후 한류스타들이 줄줄이 등장해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네이버V앱샤이니
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세계 각국의 팬들과 만나고 있는 샤이니. 제공 | 네이버

5일에는 샤이니가 샤이니의 하루를 담은 스페셜 라이브 ‘[WITH]샤이니’를 통해 V앱 생중계를 시작했다. ‘샤이니의 삼시세방’ 콘셉트로 이날 하루 오후 1시, 4시, 8시 30분, 총 3회에 걸쳐 V앱 SMTOWN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글로벌 생중계된다. 오후 1시에 생중계된 ‘[WITH] 샤이니’ 첫 번째 라이브에서는 샤이니 멤버 민호와 키가 출연해 의상실 속 무대 의상들을 공개하고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였으며, 오후 4시 두 번째 라이브에서는 샤이니 멤버 종현, 태민, 온유가 출연해 샤이니의 안무 연습실과 신곡 ‘Married To The Music’의 첫 무대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이어지는 8시 30분 방송에선 샤이니 앨범 ‘Married To The Music’ 발매 기념 팬사인회 현장과 멤버들이 직접 밀착 촬영한 일상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네이버V앱에릭남
V앱을 통해 다양하게 팬들과 만나는 에릭 남. 제공 | 네이버

또한 에릭남은 매주 수요일 밤 진행되는 라이브쇼 ‘타임아웃(TIME OUT)’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만난다. 5일 밤 10시(한국시간)에 ‘타임아웃’ 첫 생중계를 시작하는 에릭남은 그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쌓아온 리포팅 경력을 바탕으로 매주 다른 주제의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진행하며 다재다능한 재주꾼임을 보여준다.에릭남은 이외에도 예고 없이 방송을 열어 자신의 진짜 일상을 공유하는 게릴라 방송 ‘스폿라이브(Spot Live)’를 통해 스케줄 이동 중이나 휴식시간에도 틈틈이 전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

네이버V앱AOA
V앱을 통해 5일 밤 몸매가꾸기 비법을 들려줄 AOA의 혜정. 제공 | 네이버

핫한 걸그룹 AOA는 멤버 혜정의 바디뷰티법이 ‘여우야 여우야 뭐하니’! 를 통해 V앱에서 공개된다.밀착의상에도 굴욕 없는 날씬한 몸매를 선보이며 여성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AOA 혜정은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즐겨 하는 운동을 비롯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만드는 다양한 바디뷰티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늘 V앱에서는 시크릿 전효성과 배우 주원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전효성은 V에서 앞으로 진행할 뷰티 방송을 소개하는 프리뷰 형태의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며, 배우 주원은 드라마 촬영 중 짬을 내어 스폿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한국 드라마를 생생하게 알릴 예정이다.

V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뉴미디어팀 신혜연기자 moir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