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롯데월드가 어린이들을 고민에 빠지게 했다. 오는 5월 5일은 어린이들의 축제인 어린이날이다. 롯데월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롯데월드는 5월을 3색(色) 매력으로 즐기는 가정의 달 이벤트로 꾸몄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어린이 만만세!’를 주제로 풍성한 특별 공연·가족 참여 이벤트로 ‘흥’을 폭발할 나들이를 준비했다.

아쿠아리움에서는 ‘바닷 속 나들이’를 주제로 메인수조 이벤트·공연·펭귄 생태설명회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서울스카이에서는 상공 500m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캠크닉’을 마련해 잊을 수 없는 아찔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3대 명소에서 펼쳐지는 축제는 다음과 같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어린이와 나들이 온 가족들을 위해 풍성한 특별 공연과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5월 4일과 5일 양일간 3040세대의 어린 시절을 책임졌던 ‘뚝딱이 아빠’와 함께하는 특별 행사 ‘어린이 만만세’가 펼쳐진다. 가든스테이지에서는 뚝딱이 아빠와의 만남과 마술사 정성모의 매직쇼,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의 축하공연, 풍선 마임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그야말로 ‘흥’으로 가득한 시간으로 꾸며진다.

4일부터 6일까지는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 객석 뒤에서 ‘어린이날 스페셜 캐릭터 환타지아’ 공연이 펼쳐진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롯데월드 캐릭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환타지아’와 ‘키디밴드’가 만나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는 스폐셜 공연으로 꾸며진다.

어드밴처의 또다른 명소인 아이스가든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1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스가든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한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선착순 300명에게는 현장에서 금메달 초콜릿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롯데월드의 캐릭터 IP 멀티샵 ‘부스럭’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팝업스토어 ‘너도 애니’를 선보인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5월 1일부터 19일까지 매일 오후 12시와 2시, 귀여운 상어 코스튬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손님을 반기는 ‘수중 웨이빙’ 행사가 펼쳐진다. 극지방존에서는 1일부터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 4시 ‘라디오 펭스타! 쉿 펭귄의 사생활’ 생태설명회를 진행한다. 전문 아쿠아리스트가 펭귄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하고, 펭귄 가계도를 통해 아쿠아리움에 살고 있는 모든 펭귄의 특징까지 한 눈에 시각화해 보여준다. 지금까지 총 13마리의 새끼를 낳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대표 천생연분 펭귄 부부 ‘하늘(수컷)과 별이(암컷)’는 물론 다른 펭귄 부부들의 러브스토리 등 흥미로운 이야기까지 준비돼 있다.

◇ 서울스카이

서울스카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달 간 ‘하늘 위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20층 486m 상공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보며 우리만의 짜릿한 단독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5월 매주 금요일 운영되는 ‘프라이빗 캠크닉 in SEOUL SKY’에서는 캠핑장 콘셉트로 꾸며진 120층 스카이테라스에서 서울 하늘의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바라보며 123라운지의 캠크닉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