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경동제약은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HAPYDOPY)를 론칭했다.

‘하피도피’는 ‘건강한 피부로 스타일을 완성한다’라는 슬로건으로 피부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먼저 ‘하피도피 패치 딥 케어’, ‘하피도피 패치 클리어’, ‘하피도피 패치 퓨어’ 등 피부 스폿 패치 3종을 출시했다.

‘하피도피 패치 딥 케어’는 스킨 클렌저, 카밍 시카 앰플, 마이크로 마그네슘 패치로 구성된 3스텝 솔루션 제품이다.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오일과 피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BHA,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다.

특허받은 마이크로 마그네슘 패치는 48개 마그네슘 포인트로 유효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진정 케어에 효과를 내며, 8구 개별 블리스터 포장이 돼 있어 위생적인 사용과 보관이 가능하고, 각종 피부 테스트에서 다수의 특허를 받아 트러블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하피도피 패치 클리어’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로 습윤 환경을 조성해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피부 스폿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트라넥사믹산과 알리움세파 성분이 함유돼 피부 스폿을 더 맑게 만들어준다.

‘하피도피 패치 퓨어’는 5가지 진정 성분이 함유돼 있는 0.05㎜의 얇은 무광 패치다. 10㎜, 12㎜ 총 96매 구성돼 있으며, 빠른 진정 효과와 함께 티 나지 않는 커버가 특징이다. 티트리잎 오일 7000ppm이 함유돼 있어 초기 스폿을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경동제약은 하피도피 패치는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한다며, 우수한 기술을 활용해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 긍정적인 피부 변화를 통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하피도피’는 ‘건강한 나의 스타일’을 모토로 화려함보다는 피부의 가치를 중시하는 라인업을 지속해 구축할 예정이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