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이노스TV가 오는 30일까지 처음 선보이는 총 20종의 화이트에디션 TV 및 무빙 TV에 대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화이트에디션은 TV·TV 거치대, 사운드바·사운드바 거치대를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해 기존 블랙 컬러와 함께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힐 계획이다.

화이트에디션 무빙 TV는 이노스의 최신 기술인 ACC(화질)와 ACA(사운드)를 적용해 화질과 음질이 뛰어나며, 스마트 기능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화이트 무빙 TV 거치대는 이동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 가능하다. 내구성이 뛰어나 24~86인치 TV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한다.

예약판매 기간 구매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2만원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50인치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화이트 색상의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이노스TV 담당자는 “이번 화이트에디션 무빙 TV 예약판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화이트 컬러의 스마트 TV와 무빙 TV 거치대를 통해 집안 인테리어를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으며, 예약판매 기간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