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도미노피자가 ‘르 스페이이 콤보 2종’ 출시와 함께 인천 영종도의 5성급 인스파이어 리조트 숙박권과 미디어아트 전시관 예매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15일 출시해 오는 28일까지 선보이는 ‘르 스페이스 콤보’는 이벤트 응모권과 코카-콜라 1.25L,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로 구성된 ‘파스타’ 콤보와 스파게티 대신 ‘웨스턴 핫윙’이 들어간 ‘치킨 콤보’ 2종으로 구성됐다.

‘르 스페이스 콤보 2종’은 1만2100원으로 모든 피자(M,L) 1판 이상을 구매하면 선택 구매 가능하며, 당첨자 1명에게는 인스파이어 리조트 숙박권을 100명에게는 르 스페이스 예매권 2장을 제공한다.

이번 ‘르 스페이스 콤보’는 주문 1건당 최대 4회 구매 가능하며, 제휴 및 쿠폰뿐 아니라 도미노스데이 등과도 중복 가능하다. (피자 1회(판수(최대4판) 상관없이) 구매 시 응모권은 1회 제공하며 다량 구매할 수록 당첨확률 높아짐,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한편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공연장, 쇼핑몰, 워터파크 등으로 구성된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며, 르 스페이스는 관람객의 움직임을 인식하는 기술인 ‘인터랙티브 기술’과 작품이 움직이는 ‘키네틱 아트 요소’를 결합해 고객에게 실감나는 경험을 선사하는 미디어아트 전시관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도미노피자도 즐기고 5성급 리조트 숙박권과 미디어아트 관람권까지 모두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