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크록스가 YG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 ‘TREASURE x CROCS™’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크록스는 트레저만의 개성과 자유로움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향후 트레저는 1년간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크록스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크록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캠페인 Come As You Are™에 참여하며, 캠페인 콘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행사, 팬들을 위한 포토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2024년부터 2025년에 걸쳐 한 해 동안 전개할 예정이다.

크록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서 캠페인 영상 ‘BOYS IN CROCS™’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화제를 모았다. ‘BOYS IN CROCS™’ 영상에서는 멤버 모두가 숲속에서 리듬을 즐기며 크록스 슈즈와 지비츠™ 참 등 보물을 찾아가며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해가는 ‘트레저 헌터’의 여정을 담았다.

이와 함께 팬 및 소비자들이 크록스를 통해 트레저 굿즈를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4일까지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는 트레저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3일부터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일부 매장에서는 정상가 신발 구매 시, 소비자들에게 트레저 포토카드 3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포토카드를 받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포토카드 꾸미기 이벤트도 진행, 4월 한 달 내내 트레저 x 크록스만의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크록스 브랜드 엠버서더 트레저의 다양한 소식과 인터뷰 및 비하인드 영상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gyuri@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