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수지 기자] ‘피지컬100’에 참가한 전 소방관 홍범석이 탈락 위기에서도 뛰어난 피지컬을 보여줘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6일 공개된 ‘피지컬100 시즌2’에서 홍범석 팀은 김동현 팀, 이재윤 팀과 팀 대결을 펼쳤다. 홍범석은 ‘위기의 순간에서 팀을 구해야 할 순간’이라며 팀원 전체의 생존이 걸린 3, 4라운드 ‘공중 짐 나르기’에 출전했다. 2인전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으로 2위에 그쳤지만, 이어진 4라운드에서 가장 빠르게 1위에 올랐다. 다음 달 2일 공개될 팀 대결 결과에 따라 홍범석 팀의 탈락 여부가 결정된다.

한편 홍범석은 또 다른 ‘피지컬100’ 참가자 김형규와 함께 BSN 앰배서더로 활동 중이다. BSN은 국내에서 ‘맛있는 프로틴’, ‘국민 보충제’로 유명한 단백질 보충제 신타6(SYNTHA-6)를 생산·판매하는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다.

BSN 관계자는 “홍범석 씨가 보여준 뛰어난 성과의 원동력은 뜨거운 열정과 지치지 않는 끈기라고 생각한다. 이번 ‘피지컬100’ 재도전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훈련하며 단백질도 항상 체계적으로 섭취한 것으로 안다”며 “신타6가 홍범석 씨의 퍼포먼스에 도움이 돼 기쁘다. 이대로 우승까지 하시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홍범석이 훈련하며 섭취한 단백질 보충제 신타6는 ‘피지컬100’에서도 잠깐 등장할 정도로 국내 스포츠인들 사이에 잘 알려진 제품이다. 신타6는 단백질 성분과 함량에 따라 분리유청단백과 농축유청단백 등 6가지 프리미엄 단백질을 조합한 ‘신타6’와 ‘신타6 엣지’, 분리유청단백과 분리우유단백을 주원료로 하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신타6 아이솔레이트’ 세 가지로 나뉜다. BSN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 글랜비아는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산업을 기반으로 제품의 주원료인 고급유청단백질을 직접 생산하고 가공, 제조까지 완료해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신타6는 BSN 온라인 공식몰,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코스트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BSN 공식몰에서는 홍범석의 최강 피지컬을 응원하며 가격 할인, 굿즈 세트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