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하연주가 이소연 앞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26일 KBS 2TV ‘피도 눈물도 없이’에서는 배도은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교통사고를 목격한 이혜원(이소연 분)이 깜짝 놀라기도 했다.

교통사고에 앞서 배도은(하연주 분)을 공격했다가 역습 당하는 윤지창(장세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배도은은 윤이철(정찬 분)과 호텔을 찾았으나 윤지창에게 습격받았다.

윤지창은 기절한 배도은에게 “너는 살 자격 없어 천하의 악질은 세상에서 사라지는 게 답이다. 내가 널 없애는 것도 하나의 선택이다. 날 적당히 물고 늘어졌어야 했다”며 분노했다.

이어 배도은 휴대전화를 빼앗고 “이 휴대전화는 일 끝나면 돌려주겠다. 형사들이 네 유서를 보려면 이 휴대전화가 무사해야 한다”며 섬뜩하게 말했다.

배도은의 휴대전화로 “오수향(양혜진 분)에게 성추행 범 누명을 씌워 인격 살인을 저질렀으며 그동안 너무 괴로워서 이제라도 진실을 밝히고 씻을 수 없는 죄를 저 자신으로 갚으려고 합니다”라는 내용의 유서를 작성했다.

유서를 작성하던 중 배도은은 깨어나 윤지창을 공격했다. 이 과정에서 배도은과 몸싸움을 벌인 윤지창은 호텔에서 추락해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