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평원 50년, 새로운 50년의 지속가능한 미래 선도 약속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학철)은 3월 15일 환경·사회·투명경영(ESG)+50 선포식을 개최했다.

「환경·사회·투명경영(ESG)+50」은 강원인재육성평생교육진흥원(이하 인평원)의 슬로건인 ‘인평원 50년, 새로운 50년’에 따라, 지속가능한 미래 50년을 선도한다는 인평원만의 차별화된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브랜드이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브랜드를 발표하고,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실천문을 작성하는 등 임직원이 함께 이행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인평원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지표로 평가받는 보건복지부의 지역사회공헌 인정제에서 최고 수준인 레벨(Level) 5를 획득하였고,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강원특별자치도 공공기관으로서의 모범적인 환경·사회·투명경영(ESG)을 선도하고 있다.

김학철 원장은 “이번 「환경·사회·투명경영(ESG)+50 선포식」은 지속가능한 인평원의 미래를 열고자 하는 임직원 모두의 의지를 결집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인평원은 환경·사회·투명경영(ESG) 뿐만 아니라, 지역소멸 위기를 비롯한 지역이 당면한 현안에 앞장서는 등 역할과 소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