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이 새 학기를 맞아 이번 한 달간 A4 복합기와 프린터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BI는 오는 31일까지 ‘11번가’에서 ‘아페오스포트 C2410SD’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제품들은 레이저 레이저 복합기와 프린터로, 토너 수명이 길고 내구성이 강하다. 또 출력 속도가 빨라 대량 출력이 가능하며 텍스트, 그래픽 문서도 고해상도 출력 등 다양한 형식의 과제를 처리할 수 있다.

포트 C2410SD는 간편 무선 연결 기능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설치 가능하다. 프린트, 스캔, 팩스 기능과 엽서, 종이 라벨, 봉투 등의 인쇄를 지원한다.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는 책장, 캐비닛 상부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동급 대비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 구매 고객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미리캔버스 프로’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3410SD를 오는 31일까지 구매 시 3000매 정품 토너를 무상 증정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3월 신학기를 맞이해 학생들이 집에서 보다 손쉽게 복합기와 프린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프로모션을 발 빠르게 제공해 ‘고객행복경험(CHX)’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