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엑스골프)가 ‘신년 소망’을 주제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엑스골프의 올해 첫 프로모션은 ‘타로카드 운세’와 ‘1석2조’ 이벤트로 구성됐다.

‘타로카드 운세’는 건강운, 재물운, 성공운 중 1개의 운세를 골라 이벤트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은 ‘건강운, 올해는 건강하게 2024년을 보내고 싶어요’와 같은 형식으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골프공과 헤드커버를 증정한다.

‘1석 2조’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2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2만원 쿠폰 받기’만 누르면 참여 완료되며, 참여 즉시 쿠폰을 발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월 중 엑스골프 추천 골프장 라운드를 완료하면 3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기존 프로모션보다 혜택을 강화해 신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혜택을 이용해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돌입하기 전에 저렴하게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며 “엑스골프는 새해에도 회원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