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내년 초 첫방송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너목보8'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 국내에서만 총 7번의 시즌을 이어오며 숨은 실력자들을 대중에 소개하고, 음치들의 유쾌한 무대를 선사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국내 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독일, 루마니아, 네덜란드, 미국,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등 전세계 15개국에 포맷을 판매해 한국 음악 예능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너목보8'은 지난 시즌에 이어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다시 한 번 MC로 호흡을 맞춰 이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88한 재미와 8딱이는 반전으로 돌아왔습니다'라는 문구로 시즌8의 시작을 위트있게 알린 포스터 속 3MC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아령을 들고 있거나 복싱하는 모습 등을 표현하며 이번 시즌을 더욱 힘차게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했다.


제작진은 "매 시즌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 씨가 함께 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색다른 재미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새롭게 시작할 여덟번 째 여정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Mnet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