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ential profile  ig 2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DPR IAN의 신곡 ‘So Beautiful’이 10월 26일 정오 공개했다.

지난 20일 오후 DPR IAN은 자신의 SNS에 “DPR IAN - So Beautiful [Single] Official M/V + Audio Release 10/26/20 (월) - 12:00 PM KST. Here we go!”라는 글과 함께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고 뮤직비디오 감독에서 뮤지션으로 영역을 넓혀 멀티 엔터테이너로서 활동을 알렸다.

DPR IAN은 DPR LIVE의 ‘Jasmine’, ‘Martini Blue’ , ‘Legacy’, DPR CREAM의 ‘Color Drive’ 등 세련되고 독창적인 영상미로 유명한 디피알 크루의 모든 뮤직비디오를 직접 제작하였으며,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협업하기를 원하는 영상 감독으로 알려져 있다. 6월 18일 공개된 ‘DPR ARCHIVES’의 두 번째 타이틀곡 ‘zombie pop’은 DPR IAN이 Adobe 광고를 통해 선보였으며, 아디다스 오리지널 등 젊은 세대의 주목을 끄는 브랜드들의 광고모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

DPR IAN이 속한 DPR 크루는 DPR IAN 외에도 DPR LIVE, DPR CREAM, DPR REM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 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모든 크루 멤버들이 일제히 DPR IAN의 신곡을 공식 SNS를 통해 응원하며 디피알 만의 친밀한 관계를 보였다.

영상, 음악 등 문화예술계 여러 영역에서 독창적이고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는 DPR IAN이 과연 어떤 감성의 음악과 영상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