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_본방사수_0921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한가위엔 나훈아와 함께 본방사수!’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공연을 방불케하는 단독 방송을 예고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한 것. 나훈아는 “코로나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을 밝혀 공연에 대한 관심을 한껏 끌어올렸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제작진은 공연 같은 최고의 방송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고의 공연무대를 자랑해온 나훈아의 공연인 만큼 KBS가 전사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준비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고퀼리티의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의 레전드 공연은 다시 보기 없이 오는 30일 오후 8시30분 본 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작진은 “처음부터 단순 방송 목적이 아닌 세상에서 단 한 번뿐인 ‘공연’으로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온 마음을 다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을 보여드리고 싶었기 때문에 다시 보기 서비스 없이 방송 되기 때문에 본방 사수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7시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 2TV를 통해 30일 방송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공

문의사항은 더 틱톡 권영주(02-332-9438), KBS 홍보팀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