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08

07

06

05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뇌섹녀’ 모델로 유명한 모델 겸 치어리더 수영의 디지털 화보집이 출간되었다. 수영은 뇌섹녀로도 유명하다. 무려 직업이 4개. 피팅모델을 시작으로 세무회계사 자격증 및 폴댄스 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농구 구단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의 치어리더를 거쳐 현재 KBO 퓨처스리그 ‘고양 히어로즈’ 치어리더로 활동하고 있다.

얼마 전에는 ‘2020 S/S 글로벌 디지털 라이브 패션위크’ 모델로서 국내 유수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런어웨이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그 활동폭을 넓혀가고 있는 모델 수영은 퓨어미디어 디지털 화보집으로 새롭게 자신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집은 평소 치어리더와 패션모델로만 활동해오던 모델 수영의 발랄한 이미지를 넘어 섹시한 수영의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기회다.

완벽한 비율로 ‘바비인형’ 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모델 수영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기장에서 볼 수는 없지만 고생하시는 모든 의료진과 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분들이 건강했으면 좋겠다’며 팬들에게 안부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는 매력적인 모델 수영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

04

03

02

01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퓨어미디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