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00306_112133229_02

[스포츠서울]배우 이예현이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6일 디퍼런트컴퍼니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예현과 새로운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전속계약 소식을 밝혔다. 이어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잠재력을 두루 갖춘 배우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며, 마음껏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이예현은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김혜윤-로운 주연의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비밀을 품고 있는 전학생 김수향 역을 맡으며 김태리의 정인으로 등장, 신비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며 주목을 받았다.

2016년 KBS2 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으로 데뷔, 이후 KBS1 ‘안단테’에서 겉으로는 말괄량이 같고 버릇없게 굴지만 알고 보면 여린 속내를 가진 캐릭터, 이시영 역을 통해 카이와 완벽 호흡의 현실 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첫 주연작답지 않게 당찬 여고생 연기를 완벽 소화해내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생성될 새로운 시너지에 주목, 그녀의 다양한 매력과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니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퍼런트컴퍼니는 배우 김미경, 이영진, 오하늬, 타쿠야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국내외 대형 엔터테인먼트사의 에이전트 사업과 원작 IP라이센싱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연예기획사이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