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유명 영화배우가 친동생의 이름을 사용해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지난 15일 채널A ‘뉴스A’에서는 검찰이 유명 영화배우, 재벌가 자제 등이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 수사 선상에 오른 유명 영화배우 A씨가 친동생의 이름으로 상습적으로 투약 받은 정황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검찰은 배우 A씨와 연예기획사 대표 B씨가 서울 강남의 한 성형외과에서 실명이 아닌 차명으로 진료를 받은 정황을 포착했다. 보도에서는 A씨가 병원에서 사용한 차명 가운데 친동생의 이름도 포함됐고, A씨는 이같은 방식으로 수년 간 확인된 것만 10차례 이상 투약했다는 의혹을 전했다.

또한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으로 검찰 조사를 받은 채승석 전 애경개발 대표가 A씨를 이 병원에 소개했다는 관계자의 말과 함께, 채 전 대표도 A씨의 동생 이름을 의료 기록에 남기고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고 수사 중이라 덧붙였다.

이에 검찰은 차명을 사용해 프로포폴을 투약한 정황이 포착된 A, B씨를 포함해 비슷한 방식으로 불법 투약한 이들이 더 있는지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연예계에서는 배우, 연예기획사 대표, 디자이너 등이 최근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투약했다는 의혹이 전해지며 파문이 이어지고 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