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료] 덕다운 숏패딩 모델 착장컷

[스포츠서울 유인근기자]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겨울을 대비한 활동성과 보온성을 함께 갖춘 덕다운 숏패딩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넥·소매 등에 보온성을 강화하는 디자인을 장착해 방풍이 뛰어나 추운 날씨 활발한 야외활동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여유로운 핏에 힙을 살짝 덮는 숏기장으로 활동성을 높여 움직임이 편안하고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스타일의 카라와 손목 끝부분 이너커프스 내장으로 차가운 공기 유입을 방지해 가을?겨울철 야외활동시 입기 적절하다. 또한, 에리에 기모 소재로 보온성을 극대화해 가을에는 단독으로, 추운 겨울에는 가디건 등 얇은 두께감의 아우터와 레이어드해 착장하기 좋다. 황금비율의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티치 디테일을 더해 숏패딩 특유의 풍성한 볼륨감을 살려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가슴 윗 부분에 배색을 넣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올 겨울철 데일리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다크블루, 블랙, 차콜 그레이 3종 구성이다. 특히 차콜 그레이는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으로 트레이닝복과 같은 편안한 복장에 걸치기만 해도 세련된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숏패딩의 장점인 활동성과 경량성을 살리면서도 보온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디자인 설계에 신경썼다”며 “일상 생활 뿐 아니라 러닝, 조깅 등 움직임이 활발한 스포츠 활동시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올 가을 겨울철 데일리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고 전했다.

ink@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