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여름이 아쉬운 윤체리, 레오파드 비키니로 남심을 저격하네...[포토]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인기모델 윤체리가 자신의 SNS에 명불허전의 몸매를 자랑했다. 19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파워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윤체리는 최근 9등신의 화려한 S라인이 뚜렷한 초미니 레오파드 비키니 사진을 게시해 남심을 저격했다. 깊은 시선과 눈부신 우윳빛 피부 그리고 D컵의 가슴라인이 더해져 절정의 관능미를 과시했다.

화장품 브랜드, 여행사와의 광고촬영, 해외촬영 등으로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윤체리는 “촬영 현장에서 찍었던 사진을 올렸다. 지나가는 여름이 아쉽기만 하다. 일교차가 심한 날씨가 계속되는데 팬들이 감기에 조심하셨으면 좋겠다”며 근황을 전했다.

퍼포먼스 그룹 ‘바디쉐이크’의 멤버로 활동하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윤체리는 그동안 많은 행사에서 춤과 노래 실력을 발휘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170cm의 큰 키와 볼륨감을 앞세워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었다.

또한 2015년 부터는 한국을 대표하는 레이싱 대회인 CJ슈퍼레이스를 비롯해서 넥센스피드레이싱의 대표모델로 KIC(전남 인터내셔널 서킷), 용인 스피드웨이, 인제 스피디움에서 화려한 매력을 발산했다. 올해는 KIC-CUP 투어링카 레이스‘의 대표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윤체리는 170cm의 큰 키와 35(D컵)-24-35의 라인을 앞세워 한국을 대표하는 섹시모델로 거듭났다. 비키니와 란제리에 최적화된 모델로 평가받으며 관련 광고업계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윤체리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