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3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신예 모델 브룩스 네이더가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가 선정한 ‘올해의 루키’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루키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가 매년 특집판으로 발행하는 스윔수트 매거진에 화보를 올리는 모델들을 대상으로 전세계 팬들이 투표를 진행, 선정하는 방식으로 뽑는다. 올해에는 네이더를 비롯해서 독일계 혼혈 모델 재스민 샌더스 등이 경합을 벌였다.

전세계 팬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되기 때문에 올해의 루키로 선정되는 것은 모델로서 향후 탄탄대로를 보장하는 보증수표와도 같다. 모델로서 최고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 케이트 업튼을 비롯해서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바바라 팔빈도 올해의 루키 출신이다.

미국 루이지애나 주 바튼 루즈 출신인 22살의 네이더는 2015년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전설적인 모델 크리스티 브링클리가 가장 좋아하는 모델로 꼽을 만큼 모델로서 타고난 자질을 발휘하고 있다. 엘르와 보그 등 유명 패션잡지의 커버모델로 나서며 두각을 나타낸 네이더는 이번에 루키로 선정됨으로써 내년에 발행하는 특집판의 커버를 장식하게 됐다.

올해의 커버는 지난해 루키로 선정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치어리더 출신인 카미유 코스텍이 장식했다.

b1

b2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출처 | 브룩스 네이더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