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X

[스포츠서울 장강훈기자] 타이틀리스트가 퍼터 명장 스카티 카메론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말렛 퍼터 팬텀 X 9종을 선보인다.

팬텀 X 퍼터는 스카티 카메론의 말렛 라인인 퓨추라 컬렉션의 후속으로 5가지 헤드 스타일과 3가지 샤프트 넥, 다양한 얼라인먼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9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특히 기존 말렛 퍼터보다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과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이 담긴 페이스 설계 등 한층 발전된 말렛 퍼터를 경험할 수 있다.

견고한 일체형 페이스 설계와 투어에서 입증된 복합 소재 공법을 적용했다. 정밀하게 밀드된 알루미늄 소재의 일체형 페이스는 전면은 물론 헤드의 중앙까지 견고하게 이어져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가 헤드 가장자리에 배치돼 더 견고한 타구음과 타구감을 제공한다. 그린에 밀착되는 디자인의 헤드는 어드레스시 골퍼들에게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앵글을 만들어준다.

헤드는 투어에서 선호하는 다양한 얼라인먼트 디자인과 디테일로 셋업시 퍼팅 라인에 정확하게 어드레스 할 수 있다. 가시성 높은 네온 옐로우 컬러로 리딩 에지에서 뒤쪽 끝까지 이어져 있는 시선라인, 심플한 3개의 옐로우 닷 디자인, 약간의 굴곡으로 집중력을 높여주며 눈부심을 방지하는 등 다양한 셋업 옵션도 주목할 만 하다.

여기에 새롭게 설계된 피스톨레로 플러스 그립을 적용했다. 전체적으로 기존 피스톨레로 그립과 비슷하지만 말렛형 퍼터에 적합하도록 하단 부분이 더 두꺼워지는 것도 특징이다.

zza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