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홍선영, 전적으로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다이어트 성공의 대명사인 김신영이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다이어트를 위해 나섰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홍선영의 다이어트를 위해 돕는 김신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선 방문에서 홍선영에게 다이어트를 조언했던 김신영은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나섰다. 34kg 감량에 성공한 적 있는 김신영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식단부터 운동법까지 준비했다.


김신영은 다이어트 코디를 위해 우선 홍선영의 생활 패턴을 분석했다. 홍선영의 하루 식단과 생활 패턴을 확인하며 어떻게 다이어트시킬지 알아본 것이다. 홍선영은 하루 다섯끼를 먹는 수준으로 음식을 섭취했다. 이에 따라 김신영은 칼로리가 적은 채소 등 음식을 권유했다.


홍선영의 다이어트 의지가 약해지는 발언을 할 때마다 김신영은 단호하게 반응했다. 확실한 진단과 처방이 뒷받침됐다. 무엇보다 확실한 홍선영의 동기부여를 위해 각서를 작성하게 했다. 김신영은 홍선영이 자신의 코디에 따라 운동법과 식단을 수행하지 않을 시 3000만원을 배상하라는 내용의 각서를 작성하도록 했다.


각서를 작성한 김신영은 홍선영에게 맞는 맞춤 운동을 제안했다. 비슷한 체형으로 다이어트를 경험했던 김신영의 지시에 따라 홍선영이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홍선영이 모든 이들의 걱정대로 다이어트를 완벽하게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건강을 되찾은 김신영이 나선 만큼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 가능성도 높다. 특히 홍선영의 다이어트 의지를 높이는 3000만원 배상 각서가 있기에 홍선영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대해본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