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전부터 보톡스를 고민하던 직장인 K씨는 바쁜 업무 때문에 예약을 하는 것 조차도 힘들어 차일 피일 시술을 미루는 일이 반복됐다. 매일 아침 10시에 출근 후, 7시 퇴근이지만, 업무를 보는 동안에는 개인적인 일을 보는 것이 힘들뿐만 아니라, 잦은 야근으로 퇴근 시간이 매번 달라 미리 예약을 하는 것도 힘들었다. 그리고 K씨뿐만 아니라 비슷한 상황의 많은 사람들은 쁘띠파티앱이 있기 전까진 이러한 불편을 겪어야만 했다.


'쁘띠파티' 어플은 출근길에 내가 원하는 시술에 대한 예약 상황을 확인하고, 셀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는 성형외과 어플이다. 이 어플을 활용하면 출근길에 예약 후 퇴근 후 바로 병원으로 가 긴 대기 없이 원하는 필러, 보톡스 시술을 받고 일찍 귀가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해 예약을 할 수 있다는 간편성은 언제 어디에서나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은 공간이나 시간의 제약 없이 받고자 하는 필러와 보톡스 시술의 예약은 물론 가격 정보확인도 가능하다.


쁘띠파티 어플을 개발한 강남삼성라마르의원 오일영 원장은 "처음 앱 개발의 목적은 단순한 병원 홍보가 아니라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나 대학생 등 많은 분들이 조금 더 간편하고, 빠른 시간 안에 해당 정보를 얻고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데 두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오원장은 "기존에는 직접 전화를 걸거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도 대기를 하거나 예약현황을 한눈에 볼 수 없다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쁘띠파티' 어플을 도입한 이래 이러한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줄었고, 단순히 필러와 보톡스가 아닌 내가 원하는 코필러, 이마필러, 입술필러, 또는 승모근보톡스, 종아리보톡스, 사가턱보톡스 등 좀더 세분화된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볼 수 있어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쁘띠파티앱'은 다양한 필러, 보톡스 시술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가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메리트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 어플은 앞으로도 쁘띠 시술을 원하는 직장인, 대학생, 등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에겐 높은 활용도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