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그룹 UN 출신 김정훈이 전 여자친구로부터 피소당한 가운데, TV조선 '연애의 맛'에 함께 출연했던 김진아가 심경을 밝혔다.


김진아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저 괜찮아요. 막판에 괜히 고생하신 제작진분들만 욕 먹고 할 때마다 답답했는데 차라리 다행이죠 뭐. 비공개나 댓글 닫으라고 걱정 많이들 해주시는데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구 오롯이 제 공간인 이곳 언젠가는 다시 열 텐데 그 때 또 이 일 상기될 것 같아서 짜증도 나고 제가 숨을 이유는 없으니까 싶어서"라고 전했다.


이어 "제 엄마 아부지 새벽부터 저 걱정하셔서 잠 안 온다고 연락 오실 때 그때만 좀 울었지 사실 저는 아예 괜찮아요! 구설수 오르는 게 좀 힘들기는 한데..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여성 A 씨에게 피소됐다는 사실이 지난 26일 보도돼 많은 화제를 모았다. A씨에 따르면, 김정훈은 A씨가 임신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인공 임신 중절을 강요했고, 살 집을 구해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임대보증금을 내주지 않은 채 연락을 끊었다.이와 관련해 김정훈의 소속사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못하고 있다.


김정훈이 논란의 중심에 서면서 '연애의 맛'을 통해 김정훈과 연인으로 발전했던 김진아가 때아닌 관심을 받게 됐다.


한편 '연애의 맛'은 지난 21일 시즌 종영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김진아 인스타그램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