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엠지글로벌아이엔씨의 온라인 전화/화상 중국어 교육 브랜드 명가차이니즈가 2월 26일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온라인교육(중국어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명가차이니즈
명가차이니즈

명가차이니즈는 온라인교육, 통번역, 출강, 유학원, 중국컨설팅 전문 기업 ㈜엠지글로벌아이엔씨가 론칭한 브랜드로, 전화, 화상중국어 업계 최대규모 교육센터, 최다 강사진, 수강생을 자랑한다.

명가차이니즈 전화중국어 교육서비스는 삼성인력개발원, LG디스플레이, 현대모비스, 농심, CJ 등의 대기업으로부터 선택받을 정도로 교육의 퀄리티와 만족도가 높다. 또한 정규회화, 비즈니스, 프리토킹, HSK, TSC, BCT 등의 다양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화상중국어 교육 서비스는 명가만의 칠판솔루션을 통해 읽기, 쓰기, 강의녹화, 음성파일재생, 인터넷 검색 등의 기능 활용이 가능하며 많은 주니어 학습자가 일반 학원에서 화상중국어로 교육 방식으로 바꾸고 있다.

㈜엠지글로벌아이엔씨 함영준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커리큘럼 개설을 통해 학습자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꾸준한 회화 실력 업그레이드를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며 “명품 전화, 화상중국어 브랜드 명가차이니즈의 견고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교육 퀄리티 향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