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진심이 닿다' 유인나가 자신을 구하다 상처를 입은 이동욱을 위해 상처를 치료해줬다. 두 사람의 초밀착 상처치료는 묘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안방극장까지 설렘을 안겼다.


1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는 전남자친구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는 의뢰인의 변론을 맡게 된 권정록(이동욱 분)과 오진심(유인나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날아가버린 오진심의 스카프를 주운 권정록은 "잘했어요. 오진심 씨"라며 직접 스카프를 둘러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였고 오진심은 설렘을 느꼈다. 오진심은 상을 달라며 주말에 법 공부를 가르쳐달라고 부탁했고 권정록은 흔쾌히 수락했다.


다음날, 캠퍼스에서 만난 두 사람. 오진심은 권정록과 알콩달콩 캠퍼스 데이트를 상상하며 혼자 설레어했다. 하지만 그의 기대와 달리 권정록은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법에 대해 강의했고 오진심은 지루해했다. 결국 오진심의 제안으로 두 사람은 법률 영화를 보기 위해 자동차 극장에 왔다. 영화를 보던 중 둘은 우연히 손을 스치게 됐고 묘한 긴장감에 휩싸였다.


권정록은 오진심과 검찰청에 갔다 유여름(손성윤 분)을 만났고 세 사람은 커피를 마시게 됐다. 권정록과 유여름의 다정한 모습에 오진심은 질투심을 느꼈다. 특히 평소 잘 웃지 않는 권정록이 유여름에게 계속 웃어 보이자 오진심은 기분이 상했다.


권정록은 전남자친구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는 의뢰인의 변론을 맡게 됐다. 의뢰인의 전 연인은 술에 수면제를 타 의뢰인을 잠들게 했고, 그 틈을 타 의뢰인의 휴대폰을 뒤졌다. 이별 후에도 계속 그의 집을 찾아왔다며 의뢰인은 전 남친에게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을 하고 싶다고 요청했다.


술에 수면제를 탔단 의뢰인의 말에 오진심은 제국그룹 부사장 이강준과 마약스캔들을 떠올렸다. 이후 권정록도 김세원(이상우 분)을 통해 이강준이 오진심을 스토킹했고 자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자 보복성으로 누명을 씌우려 일을 꾸몄단 사실을 알게 됐다.  


오진심은 의뢰인의 집에 갔다 몰래 침입한 의뢰인의 전 연인에게 폭행당할 위기에 처했다. 그때 권정록이 등장해 그를 제압했고 경찰에 입건했다. 오진심은 피의자를 제압하다 목에 상처가 난 권정록에게 연고를 발라줬다. 숨결이 느껴질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멈칫한 오진심은 "불편하시면 연고는 직접 바르시겠냐"고 물었고 권정록은 "직접 해달라"고 요청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동욱과 유인나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썸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져 설렘 지수를 높였다. 하지만 방송 말미, 과거 유인나를 스토킹했던 재벌 3세가 자신의 컴퓨터로 이동욱과 유인나의 대화를 감시하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과연 이동욱은 스토킹을 당하고 누명을 쓴 유인나를 구해낼 수 있을까.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