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토플렉스
건강기능식품 라이토플렉스.  제공 | 제이에스바이오

[스포츠서울] 제이에스바이오(대표 안선형)의 건강기능식품 ‘라이토플렉스’가 2018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라이토플렉스는 야생들장미 열매 ‘로즈힙’을 원료로 한 덴마크 하이벤-바이탈(Hyben-Vital)사의 건강보조제다. 손가락, 팔꿈치, 무릎, 허리 등 관절 및 연골기능보호에 탁월해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로즈힙은 제작 과정에서 특수 저온 건조방식으로 처리된다. 열매의 과육은 물론 씨와 껍질까지 통으로 갈아서 우선 고운 가루 형태로 만든 다음, 먹기 편한 제형으로 가공한다. 100% 식물성 제품이기 때문에 평소 위가 좋지 않아 알약을 복용하는 게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동물성 성분에 비해 부작용도 적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해외에서는 영국 공영방송 BBC를 비롯해 많은 유럽언론을 통해 보도되며 이미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0여 편의 관련 논문을 통해서 로즈힙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학계를 통해 확인된 바 있다.

라이토플렉스는 특히 노화로 인해 관절 건강에 이상이 있는 사람, 고질적으로 무릎과 허리가 불편한 사람,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환경에 있는 사람, 과체중으로 관절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사람 등이 섭취하면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