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아이티버팀목이 2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 ‘2018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인터넷강의(컴퓨터활용능력·워드프로세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아이티버팀목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아이티버팀목은 컴활 1급, 컴활 2급, 워드프로세서 필기·실기, ITQ 및 사무자동화 등의 자격증 취득과정을 운영하는 인강 사이트이다. 아이티버팀목의 강의는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 받아 청취가 가능하며 강의를 듣는 도중 궁금한 사항은 인터넷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1:1 답변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각 개인별로 학습방향과 학습량 등이 달라지는 개인별 맞춤 수업구조로 수업을 운영하고 있어 빠르게 시험에 합격해야 하는 학습자는 물론 충분한 학습량으로 실력을 완성해야 하는 학습자에게 적절한 방향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올해 1월부터 컴퓨터활용능력과 워드프로세서 시험의 일부 출제기준 변경사항들을 완벽하게 적용해 최신 트렌드에 맞는 학습을 지원한다.

아이티버팀목 유동균 대표는 “3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로 선정되도록 성원해 주신 학습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다 빠르고 확실한 시험정보와 편리한 학습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