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두산 \'이겼다\'
2018 프로야구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가 21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두산 선수들이 경기 후 하이파이브를 하며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 2018. 6. 21잠실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잠실=스포츠서울 이환범선임기자] 두산이 선발 세스 후랭코프의 호투와 타선 폭발을 앞세워 3연패 사슬을 끊고 선두를 굳게 지켰다.

두산은 21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넥센과의 경기에서 9-3으로 승리했다. 선발 후랭코프가 6이닝 1홈런 1실점으로 호투해 11승을 따냈고, 김재환과 양의지의 홈런을 포함해 장단 15안타를 집중시켜 손 쉬운 승리를 거뒀다. 김재환은 24호 홈런으로 선두 최정을 1개차로 추격했다.

두산은 1회 허경민의 출루에 이어 박건우의 적시타로 가볍게 선취점을 뽑았다. 3회에도 허경민의 안타 출루에 이어 박건우가 좌익수 왼쪽 2루타로 가볍게 주자를 불러들였다. 이어서 김재환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더 보태 3-0으로 앞섰다.

넥센이 박병호의 솔로홈런으로 한 점을 쫓아왔지만 4회말 류지혁의 적시타로 한 점, 5회 양의지의 솔로홈런으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7회엔 김재환의 투런홈런 등 4안타를 집중시켜 4점을 추가했다.

넥센은 선발 김동준이 4.2이닝 5실점하고 물러나 승기를 먼저 내줬고, 5연승 기간 동안 불펜소모가 많아 총력전을 펼치지 못했다.

white@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