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얼짱시대' 출신 작가 강혁민에게 고소 당한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려 주목받고 있다.


18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힘든 표정을 짓고 지으며 앞을 바라보는 한서희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과 함께 그는 별다른 멘트를 적지는 않았지만, 최근 방탄소년단 뷔 사건부터 야간업소 출신 의혹까지 여러 차례 구설수에 오른 것에 대한 심경을 표출한 것으로 추측된다.


앞서 지난 15일 강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폭로글을 남겼다. 그는 "한서희는 최근 나에게 고소를 당한 뒤 빌고 사과했었다. 나는 이게 적어도 진심이라는 생각을 했다"라면서 "하지만 갈수록 한서희의 태도는 전혀 아닌 것 같다. 내가 무슨 태도를 말하는지는 본인이 더 잘 알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심지어 강혁민은 한서희가 야간업소에서 일했다는 다소 충격적인 주장도 했다.


그는 "한서희가 밤에 업소에서 일하며 성 상품화해서 호화롭게 살다가 갑자기 금수저 코스프레하면서 페미인 척하는 건 좀 아니다"라면서 "나는 한서희가 어디서 왜 누구한테 얼마를 받았는지도 정확히 안다. 그 돈으로 집 사고 냉장고 사고 TV 사고 명품 사고 돈 떨어져가니 이제 페미들로 재테크까지 하려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한서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반박하는 글을 적었다. 그는 "전보다 많이 달라졌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현실에 맞닥뜨리기 싫어서 현실 뒤에 숨고 회피했었다"라며 "아무리 날 무너뜨릴려고 발악을 해봐라. 그 보다 더 강해져서 돌아올테니까"라고 운을 뗐다.


이어 "현실에서나 온라인에서나 항상 미친듯이 욕먹는 나인데 한번 더 욕 먹는거? 뭐 대수롭게 생각하겠나? 그냥 내 업보인가보지 뭐. 내가 말실수를 했나보지 뭐. 혹은 내가 그냥 마음에 안들 수도 있지 뭐. 욕 먹음 어때 내가 당당하면 됐지"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어차피 내가 아무리 진실을 말해도 안 믿을 사람은 끝까지 안 믿을 거다. 아마 그런 사람한테는 내가 아무리 설명하고 해명해봤자 감정 소비만 더 될테니까 믿어달라 애원하고 싶지도 않아. 어차피 알 사람들은 다 알잖아? 안티들은 이때다 싶어서 득달같이 모여 구역질나는 대화를 시작하겠지 뭐"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내 사업이나 잘 해볼련다. 글 쓰는 김에 홍보나 해야지. 22일에 신상 나오니까 기대해주세요"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한서희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