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제를 모으는 드라마의 조연배우 A가 촬영 현장에서 ‘군기반장’을 자임하고 나서 어린 배우들이 벌벌 떨고 있다고 합니다. 여배우인 A는 출연 비중이 높진 않은 조연으로 출연 중인데 드라마에 대한 애정과 주인의식이 확실한 모양입니다. 극중 같은 직업군으로 나오는 조연배우들 몇명이 있는데요. 이들에게 싫은 소리도 많이 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연기관’을 설파하며 동료들이 정신을 바짝 차리게 돕고(?) 있다네요. 이를 지켜본 한 연예계관계자는 “A가 마치 한 풀이를 하는 듯 하다. 한때 ‘핫’한 아이콘으로 떠올랐지만, 어느순간 부터 비중있는 조연에 캐스팅되는 것도 쉽지 않았다”면서 “오랜만에 인기많은 드라마에 캐스팅되며 연기의 한을 풀고있다”며 혀를 끌끌 찼습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톱스타 B가 자신이 복무 중인 부대 근처에 집을 마련했다고 하네요. 군 복무 중엔 출퇴근을 할 수 없으니 집을 마련할 필요가 딱히 없는데요. B가 집을 마련한 이유는 외박이나 휴가 때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은밀한 장소가 필요했기 때문이랍니다. 실제로 B는 여자친구가 오면 부대 앞에 마련한 그 집에서 만남을 갖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할 수 밖에 없을 터라 B의 결정이 이해가 가긴 합니다.

◇그런가하면, 만나는 여자가 너무 많아 서울시내 여러곳에 집을 마련한 톱스타C도 있다고 합니다. 우선 C의 남다른 연예관부터 주목해야 하는데요. C를 오래 알고지낸 한 연예계 관계자는 “C는 목적이 있어야 여자를 만난다. 때문에 그동안 만난 연예인 애인들이 모두 최정상의 위치에 있을 때 접근한다. 그동안 만났던 D와 E 가 꼭 그런 예”라면서 “이들을 자연스럽게 만나기 위해 거쳐를 여러곳에 만련해뒀다. 그래서 사진이 찍히지 않았다”고 증언을 했습니다. 또한 C가 연예인 애인을 둔 사연도 재미있습니다. 우선 D는 연예계 인맥이 화려합니다. 때문에 C는 D와 만나면서 각계 각층의 사람들을 소개받아 여러가지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또 E의 경우 함께 한 스태프가 화려해서 C에게 많은 도움을 줬다고 하는데요. C의 가족 중 한명이 패션업계에서 일을 했는데, E의 인맥이 절대적으로 필요했다고 합니다. 또 E와의 만남이 들키지 않기위해 E가 사는 집 아랫층에 부모님의 집을 마련해드렸는데요. 때문에 C가 들키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애를 할 수 있었다는 게 주위의 말입니다.

◇요즘 ‘핫’한 스타반열에 오른 F에게는 남다른 조언자 한류스타 G가 있다고 하는데요. F와 G는 연예계 절친으로 잘 지내온 사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F가 스타로 떠오른뒤 하는 행동이 모두 G와 똑같아 관계자들을 당황스럽게 한다는데요. 갑질은 물론 매니저가 수시로 바뀌고, 도저히 컨트롤이 안된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소속사 문제부터 행동 하나 하나까지 모두 G와 상의를 해서 벌어진 일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을 잘 아는 연예계 관계자는 “한 때 G의 갑질이 정말 절정에 달해 모두를 힘들게 했는데, F가 그의 행동방식을 그대로 따라하고 있다. 급기야 소속사 이적 문제 부터 작품까지 모든것을 G에게 상의하고 있다”면서 “때문에 F와 함께 하는 스태프들이 모두 힘들어한다. 정말 못된 버릇은 빨리 배우는 것 같다”면서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연예부>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