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 물의를 빚은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셀프디스를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서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아이는 커서,,,,약쟁이가 됩니다"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 방송 당시 한서희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청순가련한 매력을 뽐냈다. 현재 외모와 사뭇 다른 풋풋한 느낌이 인상적이다.


앞서 지난 23일 한서희는 다수의 네티즌들과 '페미니즘'을 두고 갑론을박을 벌여 논란이 됐다.


한서희는 "내가 감히 말하는데 얼굴 깐 페미들이 제일 힘들어 하는 건 맨날 싸우는 남자들이 아닌 바로 검열하며 패는 니네 자칭 페미 여자들 때문이야"라며 "너네 때문에 울고 너네 때문에 죽고 싶어해 알아? 얼굴 깐 유명한 페미가 니네 때문에 죽으면 참 한국 페미 잘도 돌아가겠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어 "저 원래 인성 쓰레기인 거 모르셨어요? 그동안 되게 잘 숨기고 있어서 모르셨나보다. 더 심한 욕하려다가 참은 건데"라며 "실망하실려면 님 혼자 실망하세요. 구구절절 카페에 쓰지 마시구요. 의도 너무 투명하세요. 이만 인성쓰레기는 더 심한 말 나오기 전에 입 다물게요. 더하면 난리버거지 치실 게 뻔~하니까"라고 말했다.


한편, 한서희는 최근 각종 구설수에 오르며 곤욕을 치른 바 있다. 최근에는 '얼짱시대' 출신 작가 강혁민에게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이전에는 '페미니스트 논란'으로 여러 차례 대중의 입방아에 오르내린 바 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한서희 SNS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