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스페셜 MC로 출연한 한고은이 4세 연하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밝힌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 한고은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한고은은 훈남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식 에피소드까지 공개하는 한편 출연자들과도 공감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동상이몽2’ 김동욱 PD는 최근 스포츠서울에 “한고은 씨 촬영분 녹화를 잘 마쳤다”며 “일반인과 결혼한 스토리를 들어보니 마치 영화 ‘노팅힐’ 같았다. 스타와 일반인의 결혼 스토리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제가 느끼기에는 한고은 씨가 남편분과 사랑스러운 결혼 생활을 하고 계시더라. 덕분에 즐겁게 녹화를 했다”고 덧붙였다.

한고은은 출연자 중 4세 연하와 결혼한 가수 노사연과 깊은 공감을 나누기도 했다. 김동욱 PD는 “노사연 씨가 ‘남편 이무송이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이 한고은과 최지우’라며, 처음에는 한고은 씨를 질투 어린 눈빛으로 보시다가 나중에는 너무 잘 통하고 마음에 들어 하셨다. 부부동반으로 같이 식사도 하자고 제안하셨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한고은은 ‘동상이몽2’의 애청자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결혼 3년 차인 그는 ‘동상이몽2’를 통해 다른 부부들은 어떻게 사는지 보면서 배우는 것도 많고, 자아성찰을 하기도 한다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감우성의 전 아내인 강석영 역을 맡아 절제된 감정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고은이 스페셜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동상이몽2’는 스타 부부의 일상을 남자와 여자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현재 노사연-이무송, 소이현-인교진, 명서현-정대세 부부가 출연 중이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ㅣ지앤지프로덕션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