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원룸이사 시장의 불편함과 신뢰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원룸이사 견적비교와 용달이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원룸이사 전문 앱 ‘짐싸’ 플랫폼 서비스가 스포츠서울 2018년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에 수상했다.


짐싸 (대표 한성배)의 혁신적인 서비스 요소로는 국내 최초로 따로 전화 상담 없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만 가지고 합리적인 견적비교가 가능한 것이다. 또 ‘용달기사 리뷰 도입’을 통해 원룸이사 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지난해 초 서비스를 론칭 했는데도 전국 최대 이사업체 제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업계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짐싸는 실리콘밸리 기반 벤처투자사인 빅베이슨 캐피탈로 부터 5억 원 이상 투자를 유치할 정도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매월 평균 40% 이상 이사건수가 늘고 있고 월 거래액 4억원을 기록하면서 서비스 부문의 혁신을 이끌고 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통합 어플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원룸이사 어플’로 거듭나고 있다.


짐싸 한성배 대표는 ‘생각지도 못한 상을 받게 되어 기분이 좋다. 학창시절에 원룸이사를 여러 번 하면서 서비스의 불편함과 비효율적인 면들을 많이 생각하게 되어 서비스를 론칭했다. 철저하게 고객의 눈으로 매월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것을 짐싸의 핵심가치로 설정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