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정하은 인턴기자]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아이의 태명을 정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장신영-강경준의 군산 여행, 추자현-우효광의 2세 태명짓기, 정대세-명서현의 동계 올림픽 체험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우효광은 임신한 추자현을 위해 카레 만들기에 나섰다. 요리 중 우효광은 "우리 아기 빨리 보고 싶어"라며 아이 생각만으로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이어 두 사람은 태명 짓기를 시작했다. 우효광은 여러 가지 태명 후보들을 내놓았다.


그는 "우블리?"라고 먼저 제안했고, 추자현은 "그건 자기 이름이잖아. 태명은 그렇게 짓는 게 아니다"라며 답답해했다.


우효광은 "우블리2는 안 돼?"라고 재차 물었고, 추자현은 차갑게 "우블리는 자기 이름이야. 안 돼"라고 답했다.


포기하지 않고 우효광은 "추추는 어때? 가을이니까"라며 "동동도 괜찮아. 겨울이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보다 못한 추자현은 "어떤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느냐"며 함께 태명을 고민했다. 이때 우효광은 무언가 생각난 듯 또 하나의 태명 '바다'를 제안했다.


우효광은 "내가 물을 좋아하지 않냐. 그래서 아이가 바다처럼 자랐으면 좋겠다"면서 '바다'를 태명으로 제안했다.


추자현이 '바다'란 태명을 흡족하자 우효광은 "감동"이라며 폭풍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경준은 장신영의 옛 고향인 군산으로 함께 드라이브를 가자고 제안했다. 강경준이 장신영의 가족 중 가장 처음 만난 막내 고모 가족들이 군산에 있었기 때문. 두 사람은 함께 서로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나누며 추억을 나눴다.


군산에 가면서 장신영은 논과 밭으로 둘러싸인 시골에서 살던 어린 시절 이야기를 꺼냈다. 병원이 아닌 집에서 태어났다는 이야기부터 겨울이면 비료포대를 타고 놀았던 추억 등을 말하자 서울에서 나고 자란 강경준은 "교과서에서나 보던 일"이라며 믿지 못했다.


고모집에 가기 전 군산의 명소인 '철길마을'을 찾은 두 사람은 교복을 입고 데이트에 나섰다. 옛 교복을 입어볼 수 있는 가게를 발견한 장신영은 "입어 보자"고 제안했다. 강경준은 거절했지만 결국 장신영의 제안대로 옷을 입었다.


장신영은 세월을 비껴간 아름다움을 뽐냈고 강경준은 자유로운 동네 오빠 느낌을 물씬 풍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영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