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기사_최고의서비스 보답
인천 송도에 자리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지난 10월부터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지난 10월부터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고급 차량 6대로 구성한 리무진 서비스는 평일, 송도 시내 순환셔틀과 주말, 인천의 핫스팟인 차이나타운과 월미도 투어코스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쇼핑투어코스로 나뉘어 운영한다.

평일 여자들만의 브런치 모임 또는 프라이빗한 파티는 럭셔리 리무진 서비스로 한층 더 특별해진다. 주말 아울렛 쇼핑도 호텔 리무진으로 원스톱 투어를 할 수 있다. 송도의 이국적 풍경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오크우드 호텔에서부터 차이나타운에서의 색다른 문화 체험, 디스코 팡팡 등 놀이시설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BB탄 사격연습장으로 유명한 월미도까지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리무진 투어는 주말 가족 여행과 로맨틱한 데이트로 제격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65층 초고층 바 파노라믹65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모임을 위해 다채로운 코스요리 및 신의 칵테일 등 인기 주류를 준비했다.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이 더해져 화려하고 여유로운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 단체고객은 최고급 리무진 버스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2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리무진을 타고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바다 & 야경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을왕리 해변과 석산곶 해안도로를 거쳐 송도 시내 야경투어를 할 수 있다. 제공되는 군고구마와 음료, 야광팔찌, 막대불꽃은 겨울밤 여행의 재미를 더 한다.

박용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총지배인은 “내 집 같은 편안한 서비스를 지향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호텔을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품격있고 차별화된 리무진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현재 노선 외에도 연회 행사 고객 픽업 , 허니문 고객 공항 샌딩 서비스 제공 및 야경 투어·축제 패키지 등과 연계해 오크우드만의 차별화된 고급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량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리무진 서비스 차량 제공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리무진 서비스 차량은 벤츠 스프린터, 현대자동차의 유니버스 노블우등(28인승), 카운티 리무진으로 구성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