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크리스마스 파티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12월 24일 일요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서울가든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준비되며 크리스마스 특별 뷔페를 비롯해 팬텀싱어 시즌1에서 인기를 누렸던 우정훈과 재즈클라우드의 크리스마스 특별 콘서트, 마술사 이홍규의 크리스마스 특별 마술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모두를 위한 행운권 추첨과 아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과 색칠공부, 이지와인과 나루글로벌, 인터불고 등 와인 회사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와인 테이스팅과 와인 마켓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준비된다.

크리스마스 파티는 오후 4~8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되며, 호텔 홈페이지나 소셜커머스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 티켓은 가족권(어른2+어린이1) 27만5000원, 커플권 22만원, 어른 11만원, 어린이 5만5000원, 유아 2만2000원이며 가족권과 커플권 구매객은 서울가든호텔의 테디베어 인형을 선물로 준다.

행운권 추첨 선물로는 서울가든호텔 스위트룸 · 디럭스룸 숙박권을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의 2인 식사권, 이지와인과 나루글로벌, 인터불고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와인, 히고(RIGAUD) 브랜드에서 준비한 캔들과 토이트론 완구회사의 인형 등이 준비되었다.

한편 서울가든호텔은 프랑스 히고(RIGAUD) 브랜드와 함께한 ‘페이스북 이벤트’와 호텔 로비의 ‘테디베어 트리 촬영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