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출산, 노화 등으로 달라진 여성들의 몸. 말 못할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이런 여성들을 위해 배우 성현아가 도우미를 자청하고 나섰다.


여성생활기업 비볼코리아와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겸 배우 성현아가 최근 ‘미즈케어 솔루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고 전했다.


‘미즈케어솔루션’은 비볼코리아가 내놓은 여성기능저하개선 프로그램으로, 출산과 노화 등으로 확연히 달라진 여성들의 몸과 40, 50대 주부들의 요실금 등을 운동요법과 100%천연 요법으로 치료하고 유지시켜주는 건강 솔루션이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평소 건강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성현아가 출산 후 달라진 몸과 마음으로 가슴 아파하는 여성들에게 건강을 되찾고 희망의 메시지를 줄 수 있다는 미즈케어솔루션 브랜드 이미지에 맞다고 판단해 모델제안을 하게 됐다는 게 비볼코리아 측의 설명이다.


평소 방송활동 때문에도 관리를 잘 하는 성현아지만, 실제로 아들을 출산하고 나서 몸의 변화를 많이 겪은 탓에 여성들의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것도 모델 발탁의 주요한 요소로 작용했다.


홍보모델이 된 성현아는 “출산, 노화 등으로 여성 몸에 변화는 누구나 피해갈 수 없는 고민이다. 저도 임신, 출산, 스트레스, 노화로 진지하게 생각할 때가 있었다”며 “저는 문제가 생기면 원인을 찾고 적극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본다. 자신의 노력만으로 부족하면 저처럼 미즈케어솔루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