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처d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그것이 알고싶다’ 배정훈 PD의 합류로 관심이 더 뜨거워진 SBS 시사예능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첫방송 날짜가 확정됐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오는 11월 4일 밤 11시 15분 첫방송을 시작한다. 첫방송의 임팩트를 높이기 위해 4일에 이어 5일 까지 2회를 연속 방송한다.

시사요정 김어준의 지상파 진출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던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그것이 알고싶다’의 스타PD 배정훈 PD가 합류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치가 최고조에 달한 상태다. 이에 첫방송이 언제 시작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거웠다.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측은 첫방송 날짜를 알렸지만 첫방송의 내용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는 상태다.

김어준이 지금까지 팻캐스트나 tbs교통방송 ‘뉴스공장’을 통해 시사 현안에 대해 돌직구로 속시원히 짚어왔던 만큼 시청자들의 막힌 속을 뚫어주는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배정훈 PD의 가세로 더욱 심도깊은 시사 예능이 될 전망이다.

김종일 PD는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는 기존 시사프로그램과 달리 ‘그것이 알고싶다’를 한 SBS 시사의 장점을 살린 심층탐사 시사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밣혔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