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게은 인턴기자] '정글의 법칙' 족장 김병만은 없었지만 여전히 용감무쌍했다. 남자 출연자들은 상남자 모습을 보이며 족장 김병만의 빈자리를 채웠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피지'에서는 추성훈, 노우진, 오종혁, 그룹 NCT의 재현, 에이프릴 채경, 로이킴, 정다래가 출연했다.


추성훈, 노우진, 재현, 채경은 영화 '아나콘다' 실제 촬영지였던 나부아강에 도착했다. 열대지역에서만 볼 수 있는 온갖 열매와 나무들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나부아강에 위치한 높이 40m의 큰 폭포를 보고 모두 감탄했다. 이를 본 노우진은 "큰 폭포는 맞고 가야 하지 않겠냐"고 제안했다. 그리고 추성훈이 대자연의 정기를 받고자 입수하기로 결정했다. 추성훈은 성큼성큼 초대형 폭포로 다가가기 시작했고, 처음에 휘청이는 듯 싶더니 이내 자세를 잡았다. 그리고 거친 물살을 이기고 쏟아지는 폭포를 통과했다. 추성훈은 "나중에 사랑이가 크면 꼭 데리고 오고 싶다"고 말하며 입수 소감을 전했다.


바나나를 따러 갔을 때도 상남자 추성훈의 면모가 빛났다. 추성훈은 채경과 함께 바나나 나무 앞으로 걸음을 옮겼고 억세 보이는 바나나 나뭇가지를 한 손으로 잡았다. 이어 가볍게 나뭇가지를 꺾어 칼로 바나나를 따냈다.


오종혁은 상어 밥 주기 미션에 도전했다. 보통 철창 안에서 상어에게 먹이를 주지만 오종혁은 맨손으로 줘야 했기 때문에 눈에 띄게 긴장한 모습이었다. 오종혁은 "안 무섭다면 거짓말이다"라고 말하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태연해 보이려 애쓰며 장비를 정비했다. 이어 긴장을 이겨내고 용감하게 입수했다.


입수한 오종혁의 눈 앞에 수많은 심해 물고기들이 단체로 움직이는 장관이 연출됐다. 오종혁은 "눈 앞에 펼쳐진 심해의 장관에 긴장이 풀렸다"고 말했다. 그렇게 감상한 것도 잠시. 얼마 후 암흑 속에서 상어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오종혁은 "상어 셀 수가 없이 많았다. 코 앞으로 지나갔다. 가장 큰 건 승합차 만 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오종혁은 상어에게 먹이를 주기 적합하게 만들어진 전용 장갑을 이용해 천천히 먹이를 주기 시작했다. 오종혁은 "심장이 너무 뛰어 숨도 잘 안 쉬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상어가 생선 뼈를 씹는 소리가 들렸다"고 긴장됐던 순간을 털어놨다.


채경과 재현은 집 짓기용 바나나 잎을 구하기 위해 나섰다. 재현이 큰 칼을 이용해 바나나 잎을 가볍게 잘라내며 상남자 매력을 드러냈다. 채경과 재현은 바나나 잎을 따고 돌아오는 길에 고추를 발견하고 먹기 시작했다. 채경은 맵다고 반응한 반면 재현은 처음에 무덤덤 해보였다가, 나중에 "너무 매워 눈물이 난다"고 말해 채경을 폭소케 했다. 알고 보니 이 고추는 청양고추 5배에 달하는 카이옌 고추였던 것.


신입 병만족 3인방 정다래, 딘딘, 로이킴은 영화 '블루 라군' 실제 촬영지인 야사와 군도에 도착했다.


로이킴은 벌레가 많은 곳을 피해 자리를 잡은 후 주섬주섬 어망을 꺼내기 시작했고 출국 전 어망을 챙겨왔다는 것을 공개했다. 그리고 갑자기 기분이 한 층 업된 듯 "좋다"라고 말하며 선글라스를 벗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제2의 자아가 발산된 순간이었다. 곧이어 정다래와 딘딘이 찾아오자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선글라스를 끼고 태연한 모습을 보였다.


족장 딘딘은 붉은 게를 발견한 후 잡기 위해 손을 뻗자 말라죽어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리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호기롭게 게를 잡으려던 딘딘은 머쓱해졌고 세 사람은 동시에 폭소했다. 딘딘은 족장이었지만 허당 매력을 보인 탓에 실제로 로이킴이 지휘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 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