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디자이너 홍혜진이 이끄는 THE STUDIO K (이하 더 스튜디오 케이)가 미디어컴퍼니 ‘GIANTSTEP’ (자이언트스텝)과의 협업으로 ‘Self Reality’ 라는 컨셉의 2018 S/S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미지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인간은 현실에 자신의 의지를 더할 수 있는 Self Reality 의 다양한 방식을 갖게 되었다. 증강현실 (AR augmented reality) 은 현실에 가상의 이미지를 덧붙여 보여주는 기술로 이미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THE STUDIO K 2018SS 컬렉션은 행복한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학창시절의 유쾌한 상상을 덧붙여 소환해보는 런웨이 쇼를 구성하여 현실에 행복한 AR을 더한 Self Reality 를 보여준다.

총 3개의 주제로 구성된 각각의 stage는 학교실내, 야외체육공간, 풀파티장으로 학창시절 한번쯤 상상했던 다양한 판타지다.

한편,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의 쇼와 차별화된 AR(증강현실)로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미디어컴퍼니 ‘GIANTSTEP’(자이언트스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관객들은 실제 무대 위를 스마트폰으로 비추면, 런웨이 위에 3D 가상의 공간이 펼쳐져 실제 모델과 가상의 캐릭터가 같이 나타나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쇼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2018 S/S 컬렉션에는 차세대 트렌드를 이끌 실력파 밴드 N.Flying (엔플라잉)이 쇼를 진행하는 동안 라이브 공연을 하게 되며 모델로도 참여하여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노플로, B1A4 바로&신우, AOA 유나&혜정, 위키미키 도연&수연, 이청아, 함은정, 김재경, 정진운, 지우, 전소민, 모델 엠버 등 다양한 분야의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