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최근 업계 최초 필리핀 교육부가 우수교육 교육과정임을 보장하는 TESDA 인증(규모,시설,안전,강사수준,교육커리큘럼이 모두 충족된 교육센터에만 수여하는 인증)을 받은 전화영어 서비스 민병철유폰(대표 민현기)은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영어의 4대 영역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4단계의 유폰 학습법을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2017년 스포츠서울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전화영어, 영어회화 부문에 선정이 되었다.


4단계 유폰학습법이란 STEP1. 온라인교재로 수업준비 ▷ STEP2. 외국인강사와 1:1 말하기 ▷ STEP3. 수업파일 듣고 강사피드백 확인 ▷ STEP4. 1:1 글쓰기하고 첨삭받기까지 단계적으로 진행이 된다. 또한 스마트매니저의 학습 스케줄 관리를 통해 유폰 학습을 빠짐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실시간 카카오톡, 문자, 유폰 알림메시지로 바쁜 현대인들이 잊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갑작스러운 일정으로 수업 참여가 어려울 때는 수업 취소 이후에 다른 학습일정으로 예약이 가능한 수업쿠폰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걱정을 덜어줄 뿐 아니라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정규수업을 들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전화영어 수업은 06~24시까지 가능)


민별청유폰은 2016년 12월, 업계 최초로 외국인 강사와 ‘무제한 1:1 영어회화 수업’을 출시하며 1:1 영어회화 수업의 혁신이라는 평가와 함께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에게 지지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학원, 인·강(인터넷 강의)과 같이 장소나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PC환경에서도 할 수 있는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잠시 쉬어가는 카페에서도, 집으로 가는 지하철 안에서도 언제 어디에서나 영어 학습이 가능하며 집에 도착해서 PC를 열면 그 다음 학습을 이어서 바로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민현기 대표는 “(주)민병철교육그룹은 37년 동안 어학교육에 집중해 온 전통 있는 교육회사지만 항상 스타트업의 마음가짐으로 일의 방식을 바꿔가고 있다. 수강생들이 꾸준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투자할 것이다. 또한 이를 통해 세계적인 최고의 영어 학습 UX(User Experience)를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