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_메인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가 공개 14시간 만에 조회수 7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는 오늘(2일) 오전 10시 현재 유튜브에서 조회수 7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귀를 기울이면’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빠른 속도로 조회수가 급상승, 공개 12시간 만에 500만, 13시간 만에 600만을 돌파하며 여자친구의 컴백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어 오전 10시경 700만 돌파까지 불과 14시간 밖에 걸리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신곡 ‘귀를 기울이면’은 현재(오전 10시 기준) 국내 최대 음뤈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갓자친구’로서의 위엄을 드러냈다.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소녀들의 마음을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한 여름 자연의 소리를 찾아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의 모습을 담아내며 청량함을 선사한다. 특히, 한 층 강력해진 여자친구의 파워업청순 퍼포먼스가 무더위를 날릴 시원함을 선사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2일)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신곡 ‘귀를 기울이면’의 컴백 무대를 갖는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쏘스뮤직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