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K팝스타 소녀시대의 멤버 겸 배우 수영이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한국, 일본 및 아시아 지역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데뷔 10년된 '장수 걸그룹' 소녀시대 활동은 물론, 안정감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배우로도 활약 중인 수영은 맑고 투영한 피부와 특유의 당당한 아우라로 아시아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K-II 글로벌 회장 산딥 세스는 "수영은 아시아 최고의 뷰티패션의 아이콘일 뿐만 아니라, 연기와 노래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맑고 투영한 삶을 위한 뷰티 케어를 게을리하지 않고,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열정이 SK-II가 추구하는 여성상을 대변할수 있는 면모를 갖췄다고 생각한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아울러 "앞으로 수영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과 진실한 소통을 할 뿐만 아니라, 그녀의 SNS를 통해 여성이 가장 아름답고 빛나 보여야 할, 다가올 중요한 순간을 피테라 에센스 한 병으로 준비하는 과정을 진솔하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수영은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피테라한병캠페인 -#OneBottleAwayFrom'으로 첫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피테라한병캠페인- #OneBottleAwayFrom'은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의 중요한 순간을 위해 SK-II의 대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로 피부 변화에 도전하는 여정을 다룬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수영과 함께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세계적인 셀러브리티들도 동참할 예정이다. 마룬 파이브(Maroon5)의 리더 애덤 리바인 (AdamLevine) 의 부인이자 세계적인 슈퍼모델인 베하티 프린슬루(Behati Prinsloo)와 떠오르는 중국 인기 여배우 리친(李沁 | Li Qin)도 피테라 에센스 한 병으로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의 여정을 시작한다.


수영은 "평소애정을 가지고 지켜봤던 SK-II의 모델이 되어 매우 기쁘고설렌다. 글로벌 모델로서 '맑고 투영한 피부와 삶의 기적'에 대한 SK-II의 가치를 널리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하는 피부 변화 스토리를 꾸밈없고 진정성있게 보여 드리고 싶다"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영은 소녀시대 10주년 기념 컴백 활동을 준비 중이고, 배우로서도 차기작을 준비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SK-II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