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세계를 열광시킨 K-Pop에 이어 K-Beauty가 새로운 한류열풍을 일으키며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떠올랐다. 이런 때 뷰티테라피(원장 김경란)가 각광을 받는다.

강남구 교대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관리, 딥 스킨 아트 메이크업 등 미용관련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토털 뷰티숍이다. 김경란 원장은 2014년 미용조직위원회로부터 뷰티 대상, 2015년 교육부 장관상을 받은 30년 경력의 미용 전문가다.

뷰티테라피에서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풍부한 미용 지식과 노하우, 피부학·근육학·생리학에 관한 이론과 기술, 고객들의 높은 수준과 소비 패턴을 고려하여 구성한 관리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뷰티 테라피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테라피 김경란 원장
뷰티테라피 김경란 원장

고객 유형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고객의 체질과 건강의 증상·원인을 파악한 후 기·혈을 자극하여 질병을 개선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경혈 관리, 아로마 관리, 피부 관리 등을 실시한다. 특히 경락 마사지는 얼굴선을 갸름하게 만들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 주며 어깨 결림, 요통 등을 없애줄 뿐 아니라 다이어트와 체형 교정 효과가 우수하다.

뷰티테라피는 가격 대비 최상의 서비스로 인기를 얻어 내국인은 물론 일본·중국인 관광객들이 줄을 잇는다. 미래 산업 구조 변화에 선제 대응하며 21세기 뷰티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는 김 원장은 IBU미용협회장으로서 2016년 국제미용엑스포와 미용예술경연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하고 한국 미용계의 위상을 높였다.

신입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화 기술 획득을 위한 재교육을 실시하는 그는 “박사 학위를 받으면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교육을 통해 세계무대에서 활약할 뷰티 전문가를 육성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