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영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주인공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또 다른 시리즈를 기대하게 만드는 발언을 했다.


지난 3일(현지시각) 미국 영화예매사이트 '판당고'는 영화 '터미네이터'로 돌아오는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슈왈제네거는 최근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복귀할 것이라는 소식에 대해 "나는 다른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다. 맞다"라며 "그러나 나는 어떤 제의도 받지 않았다. 거짓 뉴스다"라고 말했다.


앞서 영화 제작사 '파라마운트'는 '터미네이터:제네시스'의 속편 제작을 포기한 바 있다.


이어 슈왈제네거는 "'파라마운트'는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선택하지 않았지만, 15개의 다른 스튜디오는 터미네이터를 원하고 있다. 어느 곳과 협상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말해줄 수 없지만, 그것은 터미네이터 시리즈가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슈왈제네거는 의미심장한 말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2018년 이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돌아오는 것을 기억해라. 그 때 계속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슈왈제네거는 "나는 항상 다른 '터미네이터'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잘 구성된 스토리와 전 세계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말이다"라고 전했다.


뉴미디어국 purin@sportsseoul.com


사진 | '터미네이터' 스틸 컷

기사추천